한국전시주최자협회 미래 전시산업 전문가 취업워크숍 개최

한국전시주최자협회 미래 전시산업 전문가 취업워크숍 개최

코엑스, 2017. 4. 12

한국전시주최자협회(회장 조민제)는 지난 4월 12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미래 전시산업 전문가 취업워크숍’을 개최하였다. 한국전시주최자협회와 경희MICE창조아카데미 사업단 주최의 이 워크숍은 그동안 경희MICE창조아카데미를 수료한 학생들과 ‘제1회 국제전시기획사 자격시험’에 합격한 취업 예정자 3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면접 시 도움이 되는 복장 및 이미지 메이킹을 주제로 취업 향상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세계전람 조민제 대표, 동아전람 서원익 대표, 월드전람 류서진 대표, 글로벌비즈익시비션이벤트 이승훈 대표가 전시업계가 원하는 인재상에 대해 진심어린 조언을 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9개 회사의 담당자 38명이 참석하여 1차 면접을 진행했다. 사전에 취업 예정자들의 이력서를 발송하여 회사에서 원하는 인재를 실제 채용까지 할 수 있도록 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저녁식사를 하면서 취업 예정자들은 자유롭게 멘토(기업담당자)들에게 자신이 취업하고자 하는 기업의 정보나 준비해야 할 역량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이 행사를 통해 2개 회사에 2명이 취업했고, 10명은 최종면접을 준비 중이다.
앞으로도 협회는 이러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전시업계에 우수한 인재들을 배출할 계획이다. 이에 연장선 상으로 한국전시인워크숍(8.24~25, 송도컨벤시아)에서 후속 교육 건을 논의하기로 했다.

댓글 남기기

Up ↑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