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시디자인설치협회 전시장과 업무협력 MOU 체결

한국전시디자인설치협회 전시장과 업무협력 MOU 체결

한국전시디자인설치협회(회장 신윤표)는 지난 4월과 5월 두 달간 국내 주요 전시장과 잇따라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는 협회와 전시장 간의 업무협력을 통해 전시산업의 공동 발전을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가장 먼저 MOU를 체결한 곳은 코엑스다. 4월 27일 협약 체결을 위해 협회에서 신윤표 회장과 임상문 이사, 송홍선 전무가 참석했고 코엑스에서는 변보경 사장, 한종훈 팀장이 참석했다.
뒤이어 5월 11일에는 김대중컨벤션센터와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날은 협회 신윤표 회장과 송홍선 전무, 김대중컨벤션센터의 신환섭 사장과 김기태 본부장이 참석했다.
5월 15일에는 창원컨벤션센터와 양해각서를 체결했으며, 협회 신윤표 회장과 송홍선 전무, 창원컨벤션센터 정진욱 단장과 최석준 관리팀장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협회와 전시장은 전시디자인 신기술과 친환경 신제품을 발굴해 전시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전시부스 설치 및 철거 등 전시장의 효율적이고 안전적인 운영 방법을 논의하게 된다.
또한 전시산업 발전방안 공동연구 등 기타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업무 협력 분야는 상호협의 하에 결정한다. 이 협약은 양 기관 대표의 협약기간에 의하여 향후 1년간 유효하고 상호 합의에 의해 연장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Up ↑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